샐리 인피니티 버전 - 6일 : 마무리 및 출시 준비 Detective Witch Sally


새로 작업된 심플한 아이콘

심사 올리기전에 몇몇 부분을 좀더 개선 했습니다.

먼저 리절트 부분에 좀 어설픈 버튼 디자인을 개선 했습니다.

요런 상태에서

요로코롬 바꼈습니다.

인피니티 버전에는 레벨업 요소가 들어가 있고, 레벨업을 위해서는 풍선을 모아야 합니다. 딱히 인앱이 들어간게 아니기 때문에, 현재 풍선을 모으는 유일한 방법은 게임 플레이 뿐입니다. 그래서, 게임 플레이 이외에 방법으로도 풍선을 줄 수 있는 수단을 좀 넛었습니다.

첫번 째는, 페이스북 공유를 할 때 입니다. 최고 기록이나 새로운 지역이 언락 되었을 때,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데 이때 각각 30개의 풍선을 줍니다.


페이스북 좌측에 설명을 보면, 30개의 풍선을 준다는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두번 째는, 게임 리뷰 버튼을 눌렀을 대, 5개의 풍선을 줍니다. 처음에는 유저의 조작을 기록해, 한번만 줄려고 했으나 그냥 누를 때 마다 주는 것을 바꾸었습니다. 대신, 보상 갯수를 줄였습니다.


하단, 버튼 아이콘 위에 5개의 풍선을 준다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게 샐리 시리즈 중에 두번째 작품입니다. 두번째 놈이 앞에 놈 광고해주는 것이 인지상정.
그래서, 레이트 버튼을 좀 바꿔서, 랜덤하게 기존 작품들이 나와서, 다른 앱들을 광고해주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당연히 현재 보여지고 있는 앱의 url로 이동합니다.


현재는 요 두개의 아이콘이 번갈아 가면서 출력이 됩니다. 시리즈가 늘어갈수록, 요 아이콘도 늘어가겠지요.

구현은 간단합니다. 먼저 OtherAppAdManger 란 싱글턴 클래스를 만든 후,
Objective-C의 프로토콜 구현을 통해, 정해진 타이밍이 되면 바뀐 앱에 대한 정보를 현재 등록된 딜리게이트에 알려주면 됩니다.
그러면, 딜리게이트에서는 통보 받았을 때마다 이미지 및 앱 url을 바꿔주면 됩니다.

이제 대충 모든 작업이 끝난 것 같아서,
개발자 사이트 들어가서 배포용 프로비저닝을 생성한 후, 적용시켜 줍니다.
그리고 새로 만든 아니콘 적용하고, 테스트 들어갑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아이튠 커넥트에 정보를 등록 해야 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