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log. 탄막 프로젝트 - 영상 : 선회 가속 패턴의 새로운 가능성 dev log. 탄막 프로젝트


이 패턴을 만들고, 처음 테스트 했을 때는 다른 탄막과 조합하지 않으면 참 쓸모 없겠단 생각을 했다.

겉보기에만 어려워 보일 뿐, 패턴 밖에 있으면 실질적으로 큰 위협이 되지 않는 패턴이다.

그런데, 테스트를 하던 중 의외의 가능성을 발견했으니, 패턴 밖에 없으면 별 볼일 없지만, 패턴 안에서 플레이하면 생존을 위해 극한의 집중력을 요구하는 엄청 재미잇고 매력적인 패턴으로 변한다.

시시각각 조여 오는 적들을 피해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묘미이다.

마치 매트릭스3의 기계군단을 연상시키는 패턴 움직임

그리고, 이 외에도 오래 살아남기 위한 패턴이 몇가지 더 있는데, 파면 몇가지 더 나올 것 같기도 하다.

문제는, 이제 어떻게 플레이어를 저 안으로 집어 넣느냐는 거겠지.


덧글

  • 궁굼이 2015/04/05 23:54 # 답글

    예전부터 계속 보고 있습니다 @_@

    안으로 밀어넣는거야....
    음...화면 밖에서 일정 영역까지 탄으로 도배해버리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요?
    역패턴같은 느낌으로...
  • 트래핑 2015/04/06 09:21 #

    오, 일정 영역 탄으로 도배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아니면, 탄하고 가까울수록 더 높은 점수를 주는 게임도 있는데,
    적에게 더 가까이 갈수록 높은 점수를 주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 궁굼이 2015/04/06 09:24 #

    어느 일정 밖은 왕탄이 빈틈없이 날아다닌다던지...
  • 트래핑 2015/04/06 10:28 #

    왕탄 좋네요.....
    요즘 어떤 컨셉이 좋을까도 고민인데,
    좋은 컨셉하나 잡아서 그에 맞는 왕탄이 날리면 멋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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