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Snowboard. 억압되고 통제된 사회 속에서 피어나는 자유! 스노우보딩~ Let's Snowboard

* 인력 및 자금 문제로 인해 아직 게임 내에서 구현되지 못하고 있는 스토리 및 설정 입니다.




억압되고 통제된 사회 ‘더 시티’



더 시티의 권력자들은 깨끗하고 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시티 만들기’ 운동을 전개한다. 하지만, ‘새로운 시티 만들기’ 운동의 실상은 자신들의 권력에 조금이라도 위험을 끼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규제하기 위한 음모였다.


‘새로운 시티 만들기’운동을 통해, 만화, 게임, 익스트림 스포츠 등 수많은 것들이 규제 당한다. 반 기성세대 스포츠의 상징이자 자유, 젊음, 반항의 아이콘이었던 스노우보드 또한 규제를 피해갈 수 없었다. 스노우보드가 가진 사상은 젊은이들의 정신에 마약과 같은 영향을 끼친다는 이유아래, 스노우보드와 관련된 모든 것들이 금지된다.


먼저, 모든 슬로프에 스노우보더들의 입장이 금지 되었다. 슬로프에 들어갈 수 없게 된 보더들은 하프파이프 위주로 꾸며진 작은 스노우보드 파크를 찾았다. 하지만, 곧 모든 스노우보드 파크도 폐쇄 되었다.


순식간에 갈 곳을 잃은 스노우보더들은 더 시티의 권력자들에게 분노하지만, 개개인이 할 수 있는 것은 없었다. 좌절에 빠진 스노우보더들에게 어느 날, 의문의 이 메일 한 통이 날라온다. 메일에는 놀랍게도 더 시티의 중심부로 부터 멀리 떨어진 깊은 산속에 몰래 만들어진 사설 스노우보드 파크 ‘쉐도우 화이트’의 위치가 적혀 있었다.


누가 무슨 이유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스노우보딩에 목말라 있던 보더들은 마치, 옛 용사가 다시 뭉치듯 하나 둘 씩 ‘쉐도우 화이트’으로 몰려든다.


하늘을 가르는 스노우보드 앞에서, ’권력자’들의 규제는 더이상 문제가 아니었다.


깊은 산속에 위치한 ‘쉐도우 화이트’ 파크



레츠 스노우보드 게시판 가기 (클릭)



덧글

댓글 입력 영역